잡동사니

구글 온라인 클래스, 유튜브, 애드센스, 디스코드 서버 오류 이유는?

by BOOL 2020. 12. 14.

현재 유튜브 접속시 저런 화면이 뜹니다.

구글이.. 터진거같은데

우연인가 모르겠는데 현재 디스코드도 서버에 이상이 있는거 같습니다.

디스코드의 경우 이렇게 메세지를 보내고 상대방한테 그 메세지가 도착하기까지 지연이 상당한 상황입니다.

그리고 유튜브 이외의 구글 계열의 사이트들을 보면

먼저 애드센스를 들어가보면

요런 오류 메세지 화면이 뜹니다..

구글 서버가 어떻게 된 모양입니다.

또 인제 학생들이 등교를 못하고 집에서 온라인 학습을 하게 될텐데 구글 온라인 클래스를 학교에서 사용을 많이 합니다.

구글 클래스에 들어가보면

애드센스와 같은 500 에러 화면이 뜨고 주소창에는

요런 메세지가 뜨네요.

서버 오류라는 문구가 뜨는걸로 봐서 확실히 구글 서버에 어떤 이상이 생긴것같습니다.

보통 구글 같은경우 빨리 복구가 되는걸로 아는데 지금 5분, 10분이 지나도 복구가 안되는걸로 보여지는걸로 봐서 좀 의아하기도 하네요.

더 의아한건 같은 시간대에 구글 서버와 디스코드 서버가 같이 불안정하다는것..

아직 이유는 나온곳이 없네요.

구글 측에서도 아직 말해준게 없고.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 참.. 구글도 이럴때보면 부족한게 많아보이네요.

만약 디도스면 좀 구글의 능력을 의심해봐야할거같네요 ㅋㅋ

 

이 글을 끝내가는 지금도 복구가 안되다니,,,

 

 

현재 복구된 상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