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주식/관련주

코로나 19 백신 존슨앤드존슨 얀센 관련주 수혜주 총정리

by BOOL 2020. 12. 22.

코로나 19 백신 존슨앤드존슨 얀센 관련주 수혜주 총정리

오늘은 존슨앤드존슨 얀센 수혜주, 관련주를 알아보도록하죠!

 

존슨앤드존슨 주가


현재 존슨앤드존슨은 $153.02 를 기록중에 있습니다.

개장전 $153.6 에 거래되며 +0.38% 상승해 거래되고있습니다.

 

관련기사


 

 

식약처, 얀센 코로나19 백신 사전검토 착수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얀센(존슨앤드존슨)이 코로나19 백신 허가신청 전 사전검토를 신청했다고 22일 밝혔다. 얀센은 백신에 대한 비임상, 품질 자료를 제출했다. 이 백신은 정부에서 도입계획을

www.edaily.co.kr

 

 

얀센-화이자와 이달중 코로나 백신계약 목표…모더나는 내년 1월(종합) | 연합뉴스

얀센-화이자와 이달중 코로나 백신계약 목표…모더나는 내년 1월(종합), 김예나기자, 사회뉴스 (송고시간 2020-12-18 12:48)

www.yna.co.kr

현재 식약처 허가전담심사팀인 ‘바이러스벡터 백신팀’에서 해당 백신의 독성, 약리 및 품질자료를 사전에 면밀히 검토할 예정이라고 하니 내일 관련주가 관심을 받지 않을까 합니다.

 

존슨앤드존슨 얀센 관련주 정리


 

1. 티앤알바이오팹

티앤알바이오팹은 존슨앤존슨메디칼과 3D 바이오프린팅 기술을 공동으로 연구개발한 이력이 있어 관련주로 주목을 받고있습니다.

한번 상승후 조정을 받고있어 반응이 온다면 16600원을 지지라인으로 잡고 들어가볼려고합니다.

 

2.유한양행

유한양행은 존슨앤존슨과의 합작 투자로 한국얀센을 설립한 바 있어 관련주로 꼽힙니다.

애는 월요일 큰 상승이 있었다가 윗꼬리를 길게 달고 오늘 짧은 밑 꼬리가 달린 음봉이 떴습니다.

애 같은 경우는 좀 지켜봐야할거같습니다.

제가 진입을 한다 그러면 지지라인 71800원 잡고 진입할거같네요.

3. 인콘

인콘도 자회사 자이버가 이사회 의장으로 존슨앤존슨 부회장을 영입해서 관련 종목으로 언급이 되긴 하지만 얀센 관련주로서는 위 두 종목에 비해서는 관심을 덜 받는거같습니다.

만약 제가 진입을 하게 된다면 지지라인은 3860~3900 을 보고 진입을 하게 될거같네요!

 

오늘은 이렇게 얀센 관련주를 알아보았습니다!

투자는 본인이 하는것이니 해당 글은 참고만 해주세요!

투자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자신에게 있으니 항상 신중히 투자하시어 큰 수익 거두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