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주식/검색기

1.13 종가베팅 검색기 테스트 결과 나인테크 앱코 삼화전기 나라엠앤디 에어부산 흥국 상한가

by BOOL 2021. 1. 14.
 

스윙 종가 베팅 검색기 우리산업 앱코 나인테크 JW중외제약 오늘 한국파마 상한가 수익

요즘 이틀 연속 종목이 너무 많이 뜨네요;; 오늘은 심플하게 기록하도록하겠습니다. 오늘 테스트 중인 검색기에 뜬 종목들의 수는 총 19개 입니다. 1/12 스윙 종가베팅 검색기 테스트 한국파마, 태

isbool.tistory.com

어제 이 검색기에 많은 종목들이 떴습니다.

JW중외제약, 삼화전기, 포스코엠텍, 모토닉, 흥국, 지엠비코리아, 고려제약, 서연탑메탈, YG PLUS, 나라엠앤디, 하츠, 옵트론텍, 모트렉스, 앱코, 우리산업, 보라티알, 나인테크, 한화시스템, 에어부산

이렇게 떴으며 여기서 제가 선택한 종목들은

JW중외제약, 삼화전기, 모토닉, 지엠비코리아, 나라엠앤디, 하츠, 모트렉스, 앱코, 우리산업, 나인테크, 에어부산

이렇게 11종목이었습니다.

정치주가 생각보다 많이 잡혀 정치 테마주는 제외를 시켰는데 참.. 검색기에 잡힌 정치 테마주가 상한가를 갔더라고요 ㅎㅎ

 

수익률


앱코

첫번째로 앱코입니다.

종가베팅으로 4% 익절하고 나왔습니다.

현재는 종가베팅 테스트라 빨리 익절한것이고 오늘 매수한것들은 1~3일 길면 1주일 잡고 홀딩하는식의 매매를 해볼려고 합니다.

 

우리산업

3% 익절이 가능했지만 더 오를 수 있다고 판단하여 홀딩했습니다.

현재 -0.5% 정도로 약손실구간입니다.

 

나인테크

21% 가량 익절 완료!

아쉽게 전고를 뚫지 못하고 하락하기에 익절하였습니다.

 

에어부산

더 오를 수 있다고 판단하여서 홀딩중 현재 수익률 7%!

목표 수익률 10%로 잡았습니다.

 

흥국

이재명 관련주로 급등을 보여주었습니다.

무려 상한가!!

하지만 정치 테마주라서 저는 걸렀다는게 참.. 아쉽습니다...

그냥 정치 테마주도 조금 공부하고 매매해볼까 고민중입니다 ㅎㅎ

 

삼화전기

아쉽게 이 종목도 안들어갔습니다.

들어갔으면 6% 수익 실현이 가능했겠네요.

 

하락종목


 

제가 선별한 종목중에서 이 세 종목이 하락으로 마감을 하였습니다.

 

JW중외제약

다행히 들어가지는 않은 종목입니다.

어제 시간외에서 하락을 해서 34300원을 지지라인으로 잡고 대응하겠다했었죠.

만약 종가베팅을 이 종목에 했었다면 -2.7% 가량 손실이 났겠네요.

 

모토닉

밑꼬리를 달고 음봉으로 마감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오늘의 저가가 13700원 즉 제가 잡아놓은 지지라인이였기 때문에 지지가 나와주었다고 판단하고 손절은 안했을것 같습니다.

이 종목도 들어가진 않았습니다.

 

지엠비코리아

제가 차트를 봤을때 만약 8500원 아래를 하회하는 상황이였다면 손절을 했을것같지만 밑꼬리르 달며 3500원 위에서 마감을 하였기 때문에 종가베팅을 들어갔다면 차트를 언제 봤느냐에 따라 대응이 달라졌을것같습니다.

상승의 여력은 남아있다고 보고있습니다.

 

결론


어제 들어간 종목 : 나인테크, 에어부산, 앱코, 우리산업

수익

나인테크 : 21%익절

우리산업 : 현재 약손실 -0.5% 홀딩

에어부산 : 7%가량 수익중 아직 홀딩 목표 수익률 10%

앱코 : 4%익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