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윈도우 10 메모리 자동 정리&최적화 프로그램 - Memreduct

by BOOL 2020. 10. 23.

윈도우 10 메모리 자동 정리&최적화 프로그램

윈도우 10 메모리 자동 정리&최적화 프로그램

윈도우 10 메모리 자동 정리&최적화 프로그램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 중 단연 최고라 할수있는 Mem Reduct !

왜 최고냐고요?

써보시면 알게되겠지만 일단 이 프로그램이 뭔지 소개 먼저 하겠습니다.



MEM REDUCT



Mem Reduct 라는 이 메모리 정리 프로그램은 Henry++ 에서 만들었고요.

첫 릴리즈는 2011년 10월 27일 입니다.

현재 버전은 3.3.5 이며 제일 최근 업데이트 날은 2019년 2월 10일 입니다.

OS는 XP, Vista 부터해서 윈도우 10까지 모두 지원을 합니다.


이런건 별로 관심없을겁니다 ㅎㅎ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그냥 강력하고 편한 메모리 정리 프로그램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제일 좋은 기능들을 말하자면,


일단 첫 번째로 



이겁니다.

뭐 별거 아닐수도있지만 실시간으로 작업 표시줄의 숨겨진 아이콘을 통해 램 사용량을 볼 수 있습니다.

뭐 이건 딱히 장점이라고는 못하겠지만요 ㅎㅎ


두 번째는



요 기능입니다.

자동으로 설정한 시간마다 메모리를 정리하는 설정과 메모리 사용률이 설정한 %를 초과할시 메모리를 정리하게 하는 설정입니다.

거의 대부분의 메모리 정리 프로그램에는 이 기능이 빠져있습니다.

저는 이게 아주 좋더군요 ㅎㅎ


아 그리고 메모리를 정리한다고해서 막 게임 도중 게임이 꺼지거나 그런일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렉도 없고요.


그리고 옵션이 많습니다.



보듯이 정리 옵션이 6개나 됩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옵션은



이겁니다.

저는 이게 가장 괜찮더라고요.



다운로드



자 인제 다운로드를 해줍시다.


https://www.henrypp.org/product/memreduct


여기에 접속 후 밑으로 내려주세요.



그럼 이렇게 보이실텐데 여기서 'memreduct-3.3.5-setup.exe' 를 클릭해서 다운받고 설치해주시면됩니다.


그리고 실행시 관리자 권한이 요구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