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월 1800원]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 싸게 결제하는 두 가지 방법

by BOOL 2020. 5. 19.

넷플릭스
넷플릭스

 

인삿말


 

안녕하세요!

넷플릭스 보고는 싶지만 프리미엄 요금제가 너무 비싸다고 생각을 하시곤 하지 않으셨나요? ㅎ.ㅎ

저는 예전 인상되기전(\12000)부터 비싸다곤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래서 가족 명의로 계정을 계속 만들어 1개월 무료 보기로만 4개월을 버티고 있는데 조금 있으면 이것도 끝나가지고 프리미엄 요금제를 좀 싸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하고는 찾아 보다가 찾은 방법이 총 두 가지 입니다.

한가지는 아마 다들 해보셨거나 생각중에 있던거일거같네요.

아니면 두가지 방법을 같이 사용하시면 대략 월 1800원에도 가능할듯싶네요 ㅋㅋㅋㅋ

 

 

 

첫 번째 방법


 

노트북-넷플릭스
노트북-넷플릭스

 

이건 누구나 할 수 있는 생각이고 중고나라에서도 쉽게 찾아 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계정 공유' 인데요.

지인이나 중고나라 같은 웹상에서 사람들을 모아 계정을 공유하며 가격의 m분의 1을 하여 좀 더 싸게 대략 월 3000~4000원 이겠네요.

 

중고나라-넷플릭스-검색
중고나라-넷플릭스-검색

 

중고나라에 '넷플릭스'를 검색하면 이렇게 계정공유를 전문적으로 하는 사람도 있고 같이 볼 사람을 구하는 사람들도 있죠.

가격은 대략 한달에 3000~4000원 사이인것같아요.

근데 솔직히 이런 방법은 개인적으로 별로 좋은것같진 않네요 뭔가 찝찝하고 ㅎㅎ

 

 

 

두 번째 방법


 

넷플릭스-TV
넷플릭스-TV

 

이것도 찾아보신분들은 알 수도 있을거같네요.

이 방법은 환율을 이용한건데요.

바로 VPN을 이용해서 특정국가의 가격으로 구매를 하는거죠!

제가 찾아보고 직접 비교해본결과 현재 (5/19) 기준으로 제일 싼 곳은 터키입니다.

 

넷플릭스-터기-가격
넷플릭스-터기-가격

 

41.99TL 로 한화로 약 7500원이네요!!

이야 첫번째 방법 동원해서 친구 지인 모아서 결제하면은 ㅋㅋㅋ 월 1800원이네요!!

 

 

자 인제 그러면 VPN을 이용해서 결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죠!!

저는 네이버 웨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크롬이랑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는 방법이 같습니다!!! )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urban-free-vpn-proxy-unbl/eppiocemhmnlbhjplcgkofciiegomcon

일단 여기로 진입해주세요!

 

Urban-VPN
Urban-VPN

 

그러면 이렇게 뜰텐데 'Chrome에 추가'를 눌러서 추가해줍시다.

 

 

그리고 추가가 되었다면 브라우저의 상단 오른쪽에 이런 로고가 보일텐데 클릭해주세요!

 

Agree
Agree

 

'Agree'를 눌러줍시다.

 

터키-VPN
터키-VPN

 

그리고 지역을 Turkey 로 설정하고 밑에 재생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애드블록 기능도 들어가있네요 ㅎㅎ

 

인제 vpn은 활성화가 되었으니 넷플릭스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https://www.netflix.com/kr/

 

 

멤버십-재시작
멤버십-재시작

 

'멥버십 재시작'을 눌러주세요!

 

멤버십-요금제-보기
멤버십-요금제-보기

 

'멥버십 요금제 보기' 클릭

 

Netflix-터키-가격
Netflix-터키-가격

 

이렇게 뜹니다. 원하는 요금제 설정 후 결제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결제를 하고나면 매달 터키 통화로 결제가 되니 이 과정을 반복해 결제 할 필요가 없다는 점! 참고하세요 ^^

 

궁금한 점은 댓글 부탁드려요 ^^

 

 

 

 

댓글